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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Vision OS에서 Shader 가 한쪽 렌즈에서만 렌더링 되는 경우

by Kyoung2 2024. 10.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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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URP 를 사용하면 Single pass Instanced 로 렌더링하여 따로 설정할 필요없이 VR 상에서 정상적으로 표현된다.

 

하지만 제 3차가 제작한 Shader의 경우 Single Pass Instacend 렌더링 설정이 되지 않아 VR 상에서 한쪽 렌즈에서만 렌더링 되는 경우가 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Shader 코드에 관련 내용을 추가하면 해결된다.

 

 

https://docs.unity3d.com/Manual/SinglePassInstancing.html

 

Unity - Manual: Single-pass instanced rendering and custom shaders

Single-pass instanced rendering and custom shaders URP, HDRP, ShaderGraph, Surface shadersA program that runs on the GPU. More infoSee in Glossary, and built-in shaders already support single-pass stereo instanced rendering. However, shaders from the Asset

docs.unity3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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