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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로딩 텍스트
public class TypingEffect : MonoBehaviour
{
public TextMeshProUGUI targetTxt; // 현재 텍스트
public int defaultLength; //텍스트의 길이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defaultLength = targetTxt.text.Length; //현재 텍스트의 길이
StartCoroutine(OnTyping()); // 코루틴 호출
}
IEnumerator OnTyping()
{
StringBuilder str = new StringBuilder(); //계속 변경되는 값이기에 String Builder로 구성
str.Append(targetTxt.text); // 현재 텍스트 입력
while (true)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1f); //텍스트를 더할 시간 (초)
if (str.Length > defaultLength + 3) //찍은 점들의 길이와 최대로 찍을 점의 갯수
{
str.Remove(defaultLength , 4); //현재 텍스트를 제외하고 나머지 Remove
}
else
{
str.Append("."); // 초마다 찍을 점.
targetTxt.text = str.ToString(); // 텍스트에 표현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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