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ming/Etc.

[AWS 비용] AWS의 요금 폭탄 해결 후기

by Kyoung2 2023. 6. 12.
반응형

크나큰 실수를 했습니다.   AWS 에서 개발 테스트해본다고 뭐하나를 설정해놨었습니다.

RDS (데이터베이스) 관련 기능들을 한번 해보려고 유심히 쳐다보면서 해봤습니다.

그리고 .. 다른 일을 하기위해 그냥 AWS 꺼버렸는데..

 

 

차란~^^ 크고 거대한 무언가가 되었습니다.

ㅇㅅㅇ 이거 뭐지? ??????????????

과거의 나.  무슨짓을 한것이지? 

최악의 선택 을 하였습니다.

 - 해킹당했다. 지우자.  계정 삭제!!!

 

이것도 무엇이 될뻔했습니다. AWS 에서 과도한 비용이 청구되었을 때에는 침착하게 관련 후기를 찾아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신이 이것을 셋팅하고 사용했는지 안했는지가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프리티어에서 할수잇는 모든것을 해본다고 무턱대고 설정을 해놨다가 잊어버리는 순간 저처럼 낭패를 볼지도 모릅니다.

 

이때는 어떻게 해야하냐? 일단 빌어야죠.

 

상단에서 서비스 / Support 로 들어갑니다.

 

서포트 메인화면에서 사례를 생성합니다.

계정 및 결제 를 클릭후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전 Billing - payment Issue 카테고리를 넣었습니다.

 

 

이렇게 내용을 쓰고 싶은 내용을 씁니다.

내가 어떤것 때문에 이걸 설정했는지, 왜 그랬는지, 그리고 영어실력 부족을 이유로..

저는 파파고를 켜놓고 간곡히 부탁하는 어조로 문의 내용을 썼습니다.

 

 

도움!!

 

두어번의 메일을 주고받은 결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주 감사합니다!! 

 

사용하지 않은 것에 대해 과도한 비용이 청구되었다면 이렇게 진행하여 해결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일반적으로 해당 내용은 정말 사용내용이 없었고 세팅만 되어있었음을 알립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을 했다면 해당 과정은 도움이 되지않음을 밝힙니다.

728x90
반응형

'Programming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sual Studio] 실무에 쓰이는 Visual Studio 단축키  (1) 2023.02.21

# 로딩 화면 동작 코드(Code) 설정하기
loading